2018/11/25 13:26

디아블로3 닌텐도 스위치 단평: 사세요!!! IT

 
디아블로3는 PC로 이미 해보았고 한글을 지원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해서 전혀 살 계획이 없었다. 그러다 최근 블리자드에서 한글 지원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였고 그래서 내 계획은 수정될 수 밖에 없었다. 한글은 내년 1월 정도에 지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예약 구매로 인한 혜택(위의 이미지, 가논 때문에 샀는데 실상은 꼬꼬가 더 마음에 든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발표 이후 바로 구입하였다.

게임한지는 1~2주일 지난 것 같은데 PC로 할 때마다 더 높은 레벨로 키울만큼 더 애착을 갖고 재미를 느끼며 하고 있는 중이다. PC일 때는 그냥 스토리만 보고 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각 등장인물 모두로 해보지 않을까? 라는 생각 또한 들 만큼이다. 시즌은 하지도 않았었는데 왜냐하면 같은 짓을 또 하는 느낌이라 그랬었는데 같은 짓을 또 해도 재미있을 만큼(물론 이것이 오랜 만이라서 그럴지도 모른다) 재미있게 하고 있다.

일단 15시즌은 곧 마무리하고 16시즌을 준비할 시점이 왔는데 등장인물 하나를 더 키울지 고민 중이다. 아무튼 결론은 디아블로 시리즈를 좋아하고 닌텐도 스위치가 있다면 본 제품은 사야 할 제품이라는 것이다. 이동하면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은 정말 굉장한 장점이다.

+ 영어라서 잘 모를 줄 알았는데, 스토리는 그럴 수 있지만 각 아이템의 능력은 그렇게 어렵지 않게 이해할 수 있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스트라바 팔로우

300*250

검색창

300*600

구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