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20:27

Twelvesouth, Curve for MacBook 단평 IT

최근에 매직 키보드를 사면서 이 녀석을 제대로 활용할 생각으로 구입한 제품이다. 여러 제품들이 있었겠지만 굳이 비싼 이 녀석으로 선택한 이유는 애플 공식 웹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는 그 단 하나이다. 

제품이 좋고 나쁘고는 고려 대상이 아닌 것 같다. 다만 단평을 남기자면 이 제품이 좋다는 생각이 크게 들지는 않는다. 물론 제품이 가진 목적을 제대로 달성시켜주는 제품임에는 분명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요소가 있고 그래서 좋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그것은 단 하나! 바로 마감이 좋지 않다는 느낌 때문이었다. 내가 만약 저렴한 제품이었다면 이런 것들을 크게 신경쓰지 않았을 것이다. 그것은 싸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라고 보는데 이 제품은 나름 가격도 있는데 마감이 좋지 않아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 

마감이 좋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사진을 찍어 공유할 수도 있겠지만 요즘 블로그에 사진 올리는 행위가 귀찮아서 그것은 영상으로 갈음하고자 한다. 절대로 영상을 홍보하고 싶어서 이 글을 남기는 것은 아니고 약 17만원의 비용을 할애한 매직 키보드를 조금이라도 더 만지기 위함이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의미에서 매직 키보드는 마음에 든다 마감에 있어 이야기 할 부분이 없고 이와 관련해서 예전에 남겼을지 모르겠지만 스마트 키보드의 마감에 실망한 기억이 남아있다. 

+ 그나저나 최근에 공개된 맥북 프로 16형 모델이 갖고 싶다. 18년도에 출시된 15형 모델 고급형인데 팔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스트라바 팔로우

300*250

300*600

구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