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9 09:42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공략 및 영상 모음   Apps

지금 닌텐도 스위치에서 최근 출시한 젤다의 섬 꿈꾸는 섬을 하는 중이다. 공략이라고 하기는 그렇고 진행하면서 막혔을 때 해결한 주요 방법에 대해서 본 글을 업데이트 해가며 기술하려고 한다. 따라서 이하 내용에서 본 게임의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으니 스스로 해결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뒤로 가기를 눌러주셨으면 좋겠다.

다만 그럼에도 내가 이렇게 글을 남기는 부분은 나도 막히면 스스로 해결하려고 했지만 정 안 될 때 검색을 해보았다. 그런데 글로는 거의 없고 영상으로만 있어서 내가 필요한 부분을 찾기에 시간이 걸려서 다른 분들이 좀더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함이고 이러한 니즈가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일단 게임을 시작한지 시간이 지나서 과거에 막혔던 부분은 옛 영상을 봐야 파악이 되지만 일단 기억 나는 장면들 위주로 기술하겠다.

#메베의 마을
마담 냥냥의 집에는 멍멍이도 있지만 왈왈이도 있다. 이 왈왈이랑 이야기 해보면 자기는 귀여운 엑세서리가 갖고 싶다고 한다, 그리고 최신 유행 게임(크레인 게임)을 할 수 있는 옆에 켄켄이라는 녀석이 있는데 자기 엄마가 요시 인형을 갖고 싶다는 이야기를 한다. 이 부분들을 기억해야 한다.

#토론보 해안(세일의 집)
시작은 메베의 마을에서 하지만 토론보 해안부터 이야기하면 해안에 가면 세일의 집이 있는데 집 주변과 집 안에는 바나나가 널려 있다. 그리고 대화를 해보면 통조림 타령을 하는데 이것을 기억해야 한다.

#신비한 숲-코호린트 평원
신비한 숲에 진입하면 어떤 너구리가 내 갈 길을 막는데 그 녀석에게는 마법 가루를 뿌려야 한다. 그런데 이 마법 가루는 신비한 숲을 돌아다니다 보면 버섯을 구할 수가 있는데 그것을 가진 상태로 코호린트 평원으로 가서 마법 할머니의 집을 찾아야 간다. 거기에 들어가면 버섯으로 마법 가루를 만들어 준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마법 할머니가 마법 가루 한번 뿌려보라고 하는데 이 때 나는 말을 들었어야 했다;;;;

#고퐁가 늪
고퐁가 늪에 가게 되면 안내판에 멍멍이만 들어갈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 부분이 핵심이다. 정확한 시점은 기억나지 않지만 마을에 돌아가면 멍멍이 찾아달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찾아서 바로 반납하지 말고 고퐁가 늪으로 가야 한다.

#구멍 밭(리차드의 별장)-카나렛 성
리차드의 별장에 찾아가면 잎사귀 5개 찾아달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이 잎사귀 5개는 카나렛 성에 있다. 그런데 입구는 막혀 있고 성 정면에서 오른쪽으로 가보면 무슨 원숭이가 바나나 타령만 한다. 여기서 연결 고리가 생기는데 바나나는 세일에게 있다, 그런데 세일은 통조림 타령을 한다. 왈왈이가 있는 곳에 가보면 통조림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왈왈이는 엑세서리를 찾는다.

다시 말해 엑세서리를 주면 통조림을 얻고 이 통조림으로 바나나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문제는 뭐냐면 내가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나 싶기도 하지만 결론적으로 요시 인형을 뽑아서 네 쌍둥이의 엄마인 마마샤에게서 리본을 얻을 수 있는데 그 집에는 리본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아니다라는 점이다. 그래서 누군가가 단서를 주었을까? 싶기도 하지만 모르겠다.

191009 기준으로 우선 여기까지만 적고 요시 인형을 뽑는 장면을 첨부하는 것으로 마무리하겠다. 위에서 언급한 정확한 위치들을 여기서 표시해주지 못한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스트라바 팔로우

300*250

300*600

구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