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0 20:27

마이크로소프트 디자이너 블루투스 마우스 단평 IT

얼마 전에 맥북 프로를 구매하였고, 블리자드 게임을 트랙 패드로 할 수는 없을 것 같아서 마우스를 구매해야겠다. 생각해 봤다. 원래는 매직 마우스를 생각했었는데 게임을 위해서 추천하지는 않아서 다른 제품을 알아보게 되었고 그렇게 최종 선택된 마우스가 바로 이 마이크로소프트 디자이너 블루투스 마우스이다. 

본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상정한 조건은 크게 3가지가 있다. 1.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인가? 2. 별도의 송수신 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가? 3. 양손 사용을 고려한 디자인인가? 이상하게 하드웨어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의 디자인을 좋아해서 선택할 수 밖에 없었고, 다음으로 별도의 송수신 장치를 위한 공간을 내 맥북에 주고 싶지 않았다. 끝으로 원래 마우스는 왼손으로 잡았었는데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을 사용하게 되면서 오른손으로 잡을 수 밖에 없었다(디자인이 오른손 사용). 그 점이 가장 아쉬웠는데 본 제품은 그러한 아쉬움을 해결하기 위한 선택이었다. 그리고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최종 확정하였다. 

반나절 사용하면서 느낀 소감은 검정 무광택이 내 맥북과 어울린다는 느낌과 그리고 누군가는 스크롤이 쉽지 않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내가 원했던 그 느낌이라 나는 마음에 든다. 나는 뭔가 걸리는 느낌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본 제품은 2만원 내외로 구매가 가능한데 얼마나 사용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이 정도 가격이라면 한번 사용해 볼 만한 제품이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 보는 중이다. 

끝으로 알아보니까 스컬프트 컴포트 마우스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 이 제품의 경우 양손 사용을 고려한 디자인이 아니기 때문에 관심은 갔지만 최종 제외하였다. 지금 내 책상을 보면 이로 인해 왼손으로는 맥북을 오른손으로는 데스크톱을 제어할 수 있게 구성 되어 있다. 

+ 단평이 아닌 것 같다;;;

핑백

덧글

  • 나인테일 2018/10/11 12:44 # 답글

    일반 마우스는 애플, 게이밍 마우스는 로지텍. 이렇게 씁니다.
  • 에르메스 2018/10/11 13:32 #

    아니!!! 이런 기가 막힌 방법이 있었네요;;;; 로지텍 mx2 인가? 그 마우스가 궁금하기는 하던데.... 매직 마우스2도 사용해 보고 싶고 좀더 고민해 볼 것을 그랬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스트라바 팔로우

300*250

검색창

300*600

구글 분석